현지소식

다음법인이주공사는 투자이민의 신속하고 유익한 정보을 전해 드립니다.

[캐나다] 부모. 조부모 초청스폰서 추첨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음이주공사 댓글 0건 조회 44회 작성일 21-01-12 14:07

본문

-연방이민성 '뽑힌 신청자들에게 곧 개별통보'

연방정부의 부모-조부모 초청 이민프로그램(PGP)에 따른 스폰서 선정 작업이 최근 완료돼 이민성이 해당자들에게 향후 10일간에 거쳐 통보한다.

5일 국영CBC방송에 따르면 이민성은 지난가을 이 프로그램의 스폰서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만 명을 뽑았다. 이번 추첨에서 선정된 신청자는 앞으로 통고를 받으면 바로 추가 서류를 접수해야 한다.

이민성은 지난해 초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았으나 온라인 시스템이 제대로 운영되지 않았고 대리인을 통해 신청 사례가 속출하자 선정방식을 무작위 추첨으로 바꿨다. 이와 관련, 소송이 줄을 이었으며 연방정부는 신청자 70여 명에 대한 자격을 인정해야 했다.

마르코 멘디치노 이민 장관은 “추첨제로 전환한 것은 논란이 된 문제점을 개선한 것”이라며
 

“가족 재결합은 정부의 이민정책에서 핵심적인 사안”이라고 말했다.

멘디치노 장관은 이어 “전 세계 코로나 유행사태에 따라 스폰서의 소득 기준을 낮췄다”며

“추첨방식을 보다 개선하는 방안을 계속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민성에 따르면 올해 부모-조부모 프로그램의 정원은 3만 명으로 늘어난다.

-토론토중앙일보

DAUM Immigration Corporation

오랜 현지 생활과 경험을 통해 정확하고 안전한 이민방법을 제시해 줌으로서 불안하고 불투명한 현재의 이민가이드에 새로운 라인을 만들어 드리고자 합니다.

대표전화 1833-2963

온라인 상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